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2023년 12월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1월 4일(목요일) 3회가 방송됐습니다.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 미스트론 시즌3!
대한민국을 뒤흔들 트로트 여재가 될 자가 누구인가?
송가인, 양지은의 계보를 잇는 조선의 셋째 딸이 탄생한다!
1. 미스트롯 방영(본방송) 시간 및 재방송 시간
TV조선,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 30분
(2023년 12월 21일 첫 1회 시작)
요즘 신년이라 너무 바쁘죠? 재방송 못 기다리시는 분들, 재방송 시간 못 맞추시는 분들, <미스트롯3>를 안타깝게 놓치신 분들은 아래 빨간색 링크 이미지를 누르시면 바로 시청할 수 있으세요.
<재방송 시간>
안보이시면 캡쳐하싱 후 내 앨범에서 사진 선택하셔서 확대하여 보시면 되십니다.
2. <미스트롯 3> 시청률
3회 시청률은 자그마치16.8%!!
시청률이 모든 예능을 통틀어 종합 1위를 달성했습니다.
명불허전 <미스트롯>시리즈 답네요!
그렇다면 이전회차 시청률은?
<미스트롯3>의 시청률 표
3. 1라운드 <진, 선, 미 > & 2라운드 최종 진출자 명단(45명)
<1라운드 진, 선, 미>
진(進): 배아현
선(宣): 복지은
미(美): 정서주
종 72명으로 시작된 1라운드에서 살아남은 합격자는 41명이고, 여기에 패자부활로 추가 합격한 5명을 포함해 총 46명이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합격자 중 '리나'가 고국 관련한 개인 사정으로 중도하차하게 되면서 최종 진출자는 45명이 되었습니다.
2라운드 최종 진출 명단(45명)을 함께 보실까요?
지나유, 조수빈, 유수현, 신수지, 빈예서, 한여름, 이신주, 이수연, 김민선, 송자영, 양송희, 윤서령, 김예은, 김정은, 수빙수, 민정윤, 김나율, 오승하, 오유진, 최예지, 고아인, 정서주, 슬기, 나영, 천가연, 엄유정, 복지은, 양서윤, 진혜언, 구민서, 이하린, 곽지은, 방서희, 풍금, 김소연, 염유리, 한수정, 정슬, 최향, 미스김, 화연, 한소민, 채수현, 배아현
(추가합격자 5명: 구민서, 수빙수, 윤서령, 유수현, 민정윤)
4. <미스트롯3> 3회(1/4방송) 주요 정보
3회에서 가장 인기를 많이 누렸던 사람은 바로 오유진, 미스김, 배아현, 이수연, 빈예서, 전유진, 최향인것 같은데요,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니 팬분들 노여워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녀들이 왜 그렇게 큰 주목을 받았는지 시청하시면 알 것 같습니다.
1월 4일 방송되었던 <미스트롯3>의 3회차에는 숨어있던 실력자들이 대거 등판해서 많은 관객들과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1대1 서바이이벌 배틀은 더욱 더 치열해지고, 열기는 더욱 더 뜨거워졌는데요,
워낙 쟁쟁한 실력을 뽐내는 참가자들이 많아 과연 심사위원 마스터 군단이 직접 뽑은 영광의 1라운드 진은 누가 될 것인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아래 '<미스트롯3> 다시보기 링크' 빨란색 이미지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연결되어 시청하실 수 있으세요.
그런데 이번 회차에서 느낀 것은 전쟁은 바로 지금부터라는 것입니다! 더 뜨거운 배틀 속 2라운드 팀미션이 시작되고 하나가 되어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려는 참가자들의 사투가 이어집니다. 전원 올하트의 최강자들이 뭉쳐 엄청난 무대를 만들어내고, 챔피언부의 레전드 무대부터, 절대 강자 현역들이 선보이는 차원이 다른 클래스의 화려한 무대를 보실 수 있으세요. 급이 다른 미스트롯 시즌3가 앞으로 더 기대가 됩니다!
5. 미스트롯3의 참가자 정보
1라인드의 <진>은 바로 현역부 배아현씨가 되었습니다. 얼마나 노력을 했는지 배아현씨가 감격하는 모습을 보는데 정말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노력한 것을 인정받을 때만큼 행복할 때가 있을까요? 앞으로 배아현씨의 행보를 함께 지켜보며 응원합니다!
오랜 무명 생활에서 많은 괴로움과 고통이 있었다는데, 그래서인지 노래에 굉장히 한이 서려있는 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노래는 목이 아니라 마음으로 부르는 것이라 하던데 그 말이 정말 맞는 말인것 같습니다.
1라운드 마스터 예심 진(進)을 차지한 현역부 배아현을 포함해서 현역부가 자랑하는 노련함이 빛났는데요, 현역부 A조 큰언니 풍금, 일명 주걱 트로트 창시자 이하린, 트로트 걸그룹 오로라의 메인보컬인 슬기가 방실이의 '아! 사루비아'를 함께 불렀는데 붉은색 의상과 함께 어우러지는 정열적인 무대 조명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풍금이 명언 하나를 남겼는데요. 바로 ''현역은 버티는 데서 힘니 나온다''라는 말이었죠. 풍금의 이야기를 빌리자면 여러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끝까지 버텨내 이 자리에까지 오른 것 같습니다. 풍금은 생전 춤을 처음 춰본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리듬을 잘 타셨습니다. 그런데 이 안무를 익히기 위해 발톱이 빠지고 다리에 멍이 드는 일도 많았다고 고충을 털어놓았습니다.
현연부 팀미션
을 수행할 때 이들의 목표는 플라맹코 치마를 140도로 들어올리는 것을 맞추는 것부터 정석으로 도전해보자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들의 합이 굉장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마지막 사진에서 보듯이 이 네 사람이 치마 올리는 각도가 아름다운 선을 만들고 무대가 정열적이면서도 또 안정적인, 질서 정연한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또 챔피언부는
7명으로 구성되었는데, '트로트 아이돌'로 불리는 오유진, 김소연과 빈예서가 포함되어 있는 아주 명성 높은 팀입니다. 특히 빈예서는 가수 이미자의 노래 '모정'으로 현재 100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한것으로 아주 유명한 인물입니다.
리더는 오유진이 맡았는데 지휘력이 탁월했고 또 멤버들을 배려하는 모습이 올하트를 받는데 일조했다는 말도 있을정도로 굉장히 사려심 깊은 인물입니다. 김소연은 팀원들의 컨디션과 감정까지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는 인물입니다.
이 팀이 만들어낸 화음에 원곡자까지 감탄했다니 말 다했죠? 함께 시청해보시죠!
챔피언부는 모든 참가자가 올하트로 올라온 강력한 우승 후보팀으로 국악 트로트 분야에 도전해 장민호의 '풍악을 울려라'로 거의 무대가 잔칫집 분위로 아주 흥겨웠습니다. 위에 사진이 있으니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진혜언은 <미스트롯3>를 위해 고등학교 자퇴까지 했다고 해서 모든 사람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주목해야 할 점은 장윤정이 오유진을 칭찬한 부분입니다. 심사위원 장윤정은 "어유진의 노래와 퍼포먼스, 표정 모두 완벽에 가깝고 잘하는 힘으로 팀을 이끌어 갔다''고 말했다는 점입니다.
우리 나라 현대 대중음악의 시작으로 불리는 가수 고복수, 황금심 부부의 손녀인 배우 고유선은 하트 10개를 받아 아쉬움을 남긴 무대를 선보였지만 단정한 외모에 넘치는 끼를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마스터 예심에서 ''송가인의 모습을 모는 듯 하다''라는 엄청난 극찬을 받았던 해남 농부 미스김이 '직장부'로 나서 올하트를 받으며 시선을 끌었습니다.
6. 패자부활로 2라운드에 오른 참가자 5명
하늘이 도운 사람들이 여기 있습니다. 미스김과 맞불었던 샐러드 가게 사장 민정윤이 추가 합격했고, 대학부 윤서령, 영재부 구민서, 새싹부 수빙수, 현역부 유수현이 패자부활로 2라운드에 올라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7. <미스트롯3> 심사위원은 누구?
진행은 역시 김성주씨가 맡았습니다.
심사위원은 장윤정, 김연자, 진성, 붐, 장민호, 김연우, 박칼린, 황보라, 은혁, 이진호, 츠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수 그룹 이름)입니다.
익숙한 인물들이 많습니다. 공정하고 현명한 심사를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8. <미스트롯1>, <미스트롯2> 우승자는 누구였더라?
<미스트롯1>의 우승자는 송가인, <미스트롯2>의 우승자는 양지은입니다.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 <미스트롯3>의 우승자는 과연 누가 될 것인지 모두가 기대하고 있습니다.